메뉴 닫기

엔트리 파워볼 사이트 안내

엔트리 파워볼사이트

온라인 파워볼 잘하는법 노하우

제가 결론부터 말하면 일반인들 파워볼 잘하는 방법은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파워볼이 간단하게 생각을 하면 홀짝을 맞추는 게임이고 1/2 의 확률을 이기면 됩니다.
사실 스포츠와는 다르게 이건 노력만으로 되는건 아닙니다.
노력이 50% 고 재능이 50% 정도라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노력을 해도 본인 자체를 바꾸지 않으면 절대 수익이 날수 없습니다.
제가 말하는 수익이란건 한두번 해서 이득 보는걸 말하는게 아니라 장기적으로 꾸준히 했을때 지속적으로 이기는걸 말하는 겁니다.

그럼 재능은 어떤 부분일까요 ?

파워볼사이트



일단 천부적으로 타고 나는 부분이 좀 있습니다.

성격

파워볼 하는데 왜 성격이 거론 되는가?
주식이든 파워볼이든 돈이 오가고 이런류의 제태크를 할때 성격이 불같고 조금이라도 손해보면 본인을 제어 못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당연히 아주 안좋은 결과가 나옵니다.
반대로 아주 철두철미하고 체계적이고 통찰력이 좋은 사람이라면 아무래도 이길 가능성이 조금은 높고 지더라도 큰 손실이 나진 않을 가능성이 높죠.

두뇌

이것 역시.. 뭐 노력이나 훈련으로 어느정도는 극복이 되겠지만 아주 똑똑하고 IQ 높고 수학적인 능력이 뛰어난 사람과 그냥 보통 혹은 조금 하위권인 사람과 비교를 했을때 파워볼 수익은 상당히 차이가 납니다.
아무리 똑똑해도 파워볼은 무저껀 이길수 없습니다.
분석과 운이 적당히 조화가 되어야 되고 거기에 수학적인 능력과 통계학적인 능력이 추가 되어야 하고 그렇게 1% 1% 1% 씩 이길 확률을 늘리고 나머지 부분은 운에 맡겨야 됩니다.
결국에 운이 정말 좋아서 가위바위보 하면 맨날 이기고 학교에서 시험 볼때 대충 찍어도 다 맞추는 사람이라면 파워볼 한다면 무저껀 수익이 납니다.
근데 공부 하나도 안하고 찍어서 전교 1 등 하는 사람은 세상에 없습니다.
운은 운일 뿐 운을 제외한 부분이 승률의 70%를 차지하고 나머지 30% 가량이 운이 좌우하기 때문에 운을 제외한 부분만 완벽하게 다져놓고 나머지를 운에 맡긴다면 거의 평균 85 % 의 확률로 이기게 된다는 뜻입니다.

파워볼 노하우



파워볼사이트 노하우는 이길 확률 계산



지금 설명한 부분은 파워볼을 잘하는 방법이라기 보단 천부적인 재능이나 소질 혹은 성격 같은 부분이기 때문에 하루아침에 사람이 바뀌진 않듯이 아무래도 노력으로 바꾸기 거의 힘든 부분이고 나머지 50% 를 차지 한다고 한 노력의 부분을 조금 더 설명드리겠습니다.

파워볼을 이기는 방법은 셀수 없이 많습니다.
제가 현재 사용하는 방법은 딱 2번을 먹고 빠지는 방식입니다.
지금까지 많은 방식을 이용했는데 현재 지난달 수익으로 따져 보니 이게 현 시스템 상으로는 가장 안전하면서도 괜찮은 수익이 나옵니다.

딱 2번 찍어서 먹고 빠지는…말이 쉽습니다.
확률로 따지면 25% 의 확률입니다.
딱 한번만 이기는 거라면 50% 니.. 구간 잘 보고 들어가면 85% 정도 이길수 잇겠지만 2번을 이기는 거라면 상당히 어렵죠.

만약 이 상황을 마틴으로 따지면 확률이 어떻게 될까요 ?

1 탑에 확률 50% 이겼을 경우 2 탑에 다시 확률 50% 1탑을 지고 2탑에 마틴을 쳐서 이길 확률 50% 순수 확률로 따졌을때 1탑에서 이길 확률이 50% 1탑은 졌지만 2탑에서 마틴으로 이기는 확률 50% 결국에 이기는건 50% 확률입니다.
제 경우 구간 잘보고 들어간다면 85 % 를 다시 맞춰놓을수 있습니다.
여기서 1탑이 지고 2탑도 마틴으로 질 확률이 25% 가 존재 합니다.
보통 여기서 자금이 넉넉 하다면 다시 마틴을 쳐서 50% 의 확률로 이겨버리고 이득을 냅니다.
하지만 여기서 자금이 딸린다면 마틴을 치기가 어렵고 확률상 50% 로 이기긴 이길수 있지만 이긴다 해도 여전히 질 확률이 50% 이상이 됩니다.
저는 무조건 마틴을 치진 않습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건 1탑이 이기고 시작할수 있게 구간을 잘 보는거 이게 가장 중요하고 최대한 짧게 마감을 할수 있는 구간을 찾는 능력 바로 이게 핵심입니다.
평균적으로 제가 첫 탑승이 이길 확률 85 % 그리고 25 % 정도로 졌을때 2탑이 이길 확률은 대략 70% 정도 됩니다.
그럼 1 + 2 가 둘다 연속으로 질 확률은 7-8% 입니다.

그럼 이걸 좀 쉽게 설명하면 프젝을 10 번을 하면 단 두번만 배팅을 하고 수익을 내고 끝날 확률이 대략 92 % 가까이 된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7-8 % 의 확률은 기본 + 마틴이라 손실이 꽤 예상됩니다.
하지만 제 프젝의 경우 1,2 탑이 둘다 지고도 그 프젝이 본전 혹은 수익이 날 확률 역시 60% 이상이 됩니다.

엔트리 파워볼 사이트 가입주소

파워볼사이트 가입주소
파워볼사이트 가입주소

안전한 파워볼사이트안전하고 믿을수있는 해외 파워볼 놀이터

메이저 스포츠북 및 파워볼 온라인카지노까지 한번에 가입으로 

모두 이용가능해외 최고등급 라이센스 보유업체보안 1등급, 

고객보호 최강, 안전도 top

파워볼사이트 아래클릭하면 이동합니다.

파워볼 가입주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